하켓몬 - 선술집 난투 1월 4주차

  하스스터디   2641일 전 등록  글 번호: 97   댓글: 1  추천:0  신고:0  글 수정

1월 4주차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는 하켓몬(Boss Battle Royale)입니다.


직업을 선택하면 모험 모드에서 등장하던 우두머리(보스)가 영웅으로 선택되어 난투가 시작됩니다.

직업별로 선택되는 영웅과 영웅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업 = 영웅 - [영웅 능력 이름] 영웅 능력 내용 (비용)

드루이드 = 폭군 서슬송곳니 - [부화장] 영웅 능력 모든 타락한 알에게 생명력을 +1 부여한 후, 타락한 알을 하나 더 소환합니다. (1마나)

사냥꾼 = 뼈다귀사우루스 헥스 - [고대의 힘] 영웅 능력 각 플레이어가 무작위 카드를 1장씩 손으로 가져옵니다. 그 카드의 비용이 (0)이 됩니다. (0마나)

마법사 = 전시 관리인 - [박물관 보호] 지속 영웅 능력 내 영웅이 도발 능력을 얻습니다. (지속)

성기사 = 흰색 킹 - [캐슬링] 영웅 능력 체스 말을 하나 발견합니다. (2마나)

사제 = 영혼 착취자 고딕 - [착취] 영웅 능력 카드를 1장 뽑습니다. (2마나)

도적 = 그라불루스 - [독구름] 영웅 능력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를 1 줍니다. 하나라도 죽으면, 독액괴물을 소환합니다. (2마나)

주술사 = 여군주 나즈자르 - [해일의 진주] 내 턴이 끝날 때, 모든 하수인을 비용이 (1) 높은 무작위 하수인으로 교체합니다. (내 턴이 끝날 때 자동 발동)

흑마법사 = 역병술사 노스 - [시체 되살리기] 영웅 능력 적이 죽을 때마다 1/1 해골을 하나 소환합니다. (적이 죽을 때 자동 발동)

전사 = 코렌 다이어브루 - [다들 모여!] 영웅 능력 각 플레이어의 덱에서 하수인을 하나씩 뽑아 전장에 놓습니다. (0마나)


카드 구성도 직업/중립 카드, 모험 카드가 섞여 있습니다.

대체로 주술사가 유리하다는 평이 많지만, 상대 필드에 하수인이 많이 남아있는 경우 역으로 당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택한 직업 그대로 승리 퀘스트 조건에 반영됩니다.




댓글[1]
  • 내 이미지
    내 등급
    이건뭐 2017-01-27 11:42:30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전사 개사긴데 밸런스좀 맞춰서나와주지...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