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바르고스 제레크 사제

  검은콩   75일 전 등록  글 번호: 697   댓글: 0  추천:1  신고:0  글 수정

 ### 나만의 사제 덱 
# 직업: 사제
# 대전 방식: 정규
# 용의 해
#
# 2x (0) 금단의 권능
# 2x (1) 성스러운 일격
# 2x (2) 교령
# 1x (2) 어둠의 권능: 고통
# 2x (2) 정신 분열
# 2x (2) 천상의 찬가
# 1x (3) 생생한 악몽
# 2x (3) 어둠의 권능: 죽음
# 2x (4) 대규모 무효화
# 1x (4) 대마법사 바르고스
# 2x (5) 대규모 실성
# 2x (5) 변장한 침투요원
# 2x (5) 신성한 폭발
# 1x (5) 질리악스
# 1x (7) 예언자 벨렌
# 1x (8) 카트리나 무에르테
# 2x (9) 대규모 부활
# 1x (9) 말리고스
# 1x (9) 제레크의 복제품 전시관
AAECAa0GCAm0A9cKgvcCoIADjYID1pkDk5sDC5cCoQTJBtMK1gq98wKXhwPmiAOClAOYmwOZmwMA
# 이 덱을 사용하려면 클립보드에 복사한 후 하스스톤에서 새로운 덱을 만드세요.

모바일이라 덱 시뮬 돌리기 버거워서 그냥 공유용으로 자유게시판에 씁니다. 이 글의 주요 타겟층은 저처럼 사제 골수 유저인 언더독 분들중에 승률 50프로도 나오지 않는 부활천정내열이나 침묵덱을 쓰는 비운의 4티어 사제들을 위해 쓰는 글이므로 주류를 선호하시거나 멘탈 관리 하고 싶으시면 노루, 전사, 술사를 돌리시고 뒤로가기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시간 돌려서 별 7개 땄으니 5급~1급 구간 기준으로 승률은 50프로 중반대 정도 나오는거 같네요. 시간만 있다면 전설런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번 확장팩에서 사제의 희망은 없다고 생각 하면서 다른 클래스로 전향하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기존 제레크 덱을 변형해서 굴려나 보자는 심정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노루, 술사 위니 상대로는 4:6, 전사 상대로는 5:5, 나머지 클래스 상대로는 6:4정도 가져가는거 같습니다. 제레크 사제가 이번 확팩에서 굴러가게 만들어주는 제일 중요한 키카드는 바르고스와 무에르테, 그중에서도 바르고스인것 같습니다. 힐 한번할꺼 두번하고, 부활 한번할꺼 두번하고, 제레크 한번쓸꺼 두번 쓰게 해주는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저번 시즌 제레크와 크게 다를 점이라고 한다면 전에는 부활석 원기옥 모으다가 짜란 부활시켜서 홋홋 정분 성격으로 한턴만에 명치 뚫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시즌에는 바르고스 낀 주문석으로 필드 장악 후 다음턴까지 필드가 살 경우 otk, + 하수인 명치딜로 뚫는 느낌이네요. 오히려 필드 장악력 및 개체 퀄러티는 조절만 잘하면 전시즌 보다도 더 막강한거 같네요. 팁이라면, 전사나 흑마같은 빅덱 상대할때는 상대 광역기를 주문석 없이 한번은 소모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교령으로 적당히 무에르테나 바르고스, 아님 다른 어그로 카드 복제하면서 필드 클리어 압박 잘 넣어주세요. 안그러면 빅덱 상대로 킬각잡기 어려워집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자유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