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가 지금 출시되었습니다!

  하스스터디   716일 전 등록  글 번호: 1004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모두 탑승하세요! 항해를 떠날 시간입니다!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가 135장의 새로운 카드, 새로운 나가 하수인, 새로운 거수와 인양 키워드, 가라앉은 보물 등과 함께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https://playhearthstone.com/ko-kr/news/23784370


신규 하수인: 나가

복수심에 불타는 나가는 하스스톤의 신규 하수인입니다. 나가는 마법에 이끌리며 나가가 손에 있을 때 주문을 시전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신규 키워드: 거수 하수인

거수 하수인들은 카드 한 장에 담기엔 너무 큽니다! 거수 키워드가 있는 하수인에는 본체와 시너지를 발휘하는 추가 부속 기관들이 존재합니다. 이 부속 기관들은 거수 하수인의 일부이며, 부속 기관은 거수 하수인을 손에서 내지 않더라도 본체와 함께 소환됩니다. 각 직업마다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전설 거수 하수인 카드가 있습니다.

신규 키워드: 인양과 가라앉은 보물

새로운 키워드 인양을 이용하면 덱의 마지막 카드 세 장을 보고, 그중 한 장을 선택해 덱 맨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아즈샤라 카드는 강력한 '가라앉은' 카드를 덱의 맨 아래에 놓는 카드입니다. 인양 카드를 사용해 중요한 제거 주문, 핵심 연계 카드나 강력한 가라앉은 보물을 찾으세요!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출시로 하스스톤의 새해인 히드라의 해가 시작됩니다! 23.0 패치 노트 와 히드라의 해 소개 에서 현재 패치와 히드라의 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