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왕의 부름을 받아 다시 낙스라마스로 돌아오세요!

  하스스터디   435일 전 등록  글 번호: 1027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https://hearthstone.blizzard.com/ko-kr/news/23913670


실버문 전투가 치열하게 벌어지는 가운데, 거대한 그림자가 태양을 가립니다. 블러드 엘프에게 펼쳐진 섬뜩한 광경은 바로 아름다운 실버문으로 다가오는 죽음의 요새, 낙스라마스였죠. 이 초현실적인 악은 어딘가 낯이 익기도 합니다. 블러드 엘프에게는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자, 리치 왕의 진군 미니 세트 다시 낙스라마스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월 15일 전 세계에 출시되는 다시 낙스라마스로 미니 세트는 38종의 신규 카드(전설 카드 4장, 특급 카드 1장, 희귀 카드 17장, 일반 카드 16장)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규 카드는 리치 왕의 진군 팩을 개봉해 획득할 수 있으며, 카드 72종 세트를 구매해 한꺼번에 손에 넣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반 버전은 게임 내에서 2,000골드 혹은 1,500룬석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체 카드 황금 버전은 7,000룬석이나 최초로 10,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황금 미니 세트에는 보너스 다이아몬드 전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전설 카드 각 1장과 나머지 카드 각 2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형언할 수 없는 괴물이 도사리는 낙스라마스

다시 낙스라마스로에는 죽음의 기사 전용 장소와 거수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직업의 완전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군을 얻는 건 리치 왕 뿐만이 아닙니다. 이번 미니 세트에는 새로운 이중 종족 하수인 피조물과 발전된 시너지,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섬뜩하고도 참신한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죽음의 요새가 점점 다가옵니다. 전체 공개 일정을 확인하고, 공식 하스스톤 카드 라이브러리를 방문하세요!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