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별 덱 목록 보기 개선 (일자별 덱 점유율, 승률 추가)

  HearthStudy   2353일 전 등록  글 번호: 215   댓글: 0  추천:2  신고:0  글 수정

안녕하세요. 하스스톤 스터디 하스스터디입니다.


이제 직업별 덱 목록 화면에서 주요 덱 점유율과 승률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덱 목록 화면에서의 점유율과 승률은 기존 화면과 달리 일자별로 추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정 직업별 덱 목록으로 들어가면 상단에는 덱 점유율이 나옵니다.

마우스를 올리거나 터치를 하면 해당 일을 기준으로 전체 덱 중 몇 %로 플레이하였는지 상세값을 보실 수 있으며, 하단에는 덱 승률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마우스나 터치로 해당 일 승률 몇 %인지 상세값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업별 덱 목록 화면 개선에 따라 덱 목록 화면으로 접근하기 쉽도록 주요 화면 상단 및 오른쪽 하단에 퀵 링크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화면 상단 메뉴에서는 새로운 덱이 등록되었음을 알 수 있도록 느낌표 표시를 추가하였습니다.

(24시간 이내에 등록한 덱이 있다면 느낌표가 나오도록 하였습니다.)


직업별 덱 목록 화면 개선 중 또 하나의 포인트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빠른 덱 정보입니다.

앞으로 트위터, 트위치 등에서 등급과 덱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올라오면 바로바로 등록할 예정입니다.

또한, 블로그나 타사이트에서 올라오는 덱 정보 또한 빠르게 등록할 계획에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유사한 형태로 보여집니다. (보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용하였는데, 여러가지로 계속 점검 중 입니다.)

    



특정 직업이 아닌 전체 덱 목록 화면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은 주요 덱을 기준으로 보여지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 미궁 확장팩을 앞두고 이런저런 기능을 추가해보았습니다.

계속해서 도움되는 새로운 기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시면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하스스터디 사이트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고,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