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T 2018이 월드 투어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하스스터디   2296일 전 등록  글 번호: 283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1362082


2018년에는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가 전 세계로 직접 찾아갑니다! 올해는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주요 대도시에서 대규모 하스스톤 토너먼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투어 스탑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개최될 예정이지만, 모두 하스스톤 대회라는 점과 이국적인 대회 장소라는 두 가지 공통적인 부분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투어 스탑은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어떤 투어 스탑에 출전하는 지에 대한 안내 사항을 주의깊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랑프리

그랑프리 투어 스탑은 현장 참가 선수가 최소 128명 이상이며, 대회 방식은 스위스나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랑프리 투어 스탑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교통비와 숙박비를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온라인-오프라인 투어 스탑은 256명으로 이루어진 온라인 대진 팀이 최소 네 개 이상이며, 상위 16명의 선수들만이 오프라인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 투어 스탑이 개최될 특정 세부 지역(라틴 아메리카, 동남 아시아, 대만 등)을 위해  온라인 대진 팀 1개가 할당됩니다. 온라인 대진 두 번째 팀은 투어 스탑이 개최되는 보다 넓은 지역에 할당되며, 마지막 온라인 팀은 글로벌 팀으로 구성됩니다. 유럽은 어떤 세부 지역 팀도 가지지 않지만, 대신 3개의 지역 대진 팀과 글로벌 대진 팀 1개로 구성됩니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선수들의 교통비와 숙박비는 토너먼트 주최 측에서 부담합니다.


거주 국가 Battle.net 계정에 따라 참가 자격이 없는 대진 팀에 등록한 선수는 해당 토너먼트에서 탈락됩니다.


일정 및 세부 사항



시즌 1 투어 스탑의 일정에 맞춰 여행 계획과 경쟁 점수 획득에 대한 계획을 세워 보세요! 투어 스탑은 모두 개별적인 공지 사항과 등록 방식을 발표하게 되니 하스스톤 이스포츠 공식 트위터(영문)이스포츠 페이스북(영문)에 안내되는 새 소식들에 주목해 주세요. 모든 투어 스탑에는 각자 정해진 등록 날짜가 있으며, 일정과 관련된 내용은  하스스톤 이스포츠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CT 투어 스탑대회 일정투어 스탑 개최 장소
추후 공지2018년 2월** 유럽
코파 아메리카 스탑 1*2018년 2월 17일 - 2월 18일미주
HCT 시드니*2018년 2월 24일 - 2월 25일아시아-태평양
추후 공지2018년 3월**유럽
EGLX2018년 3월 9일 - 3월 11일미주
HCT 방콕*2018년 3월 24일 - 3월 25일미주


*온라인 예선전은 목록에 기재된 대회 날짜보다 한 달 앞서 시작됩니다. (기재된 모든 일정은 태평양 표준시 기준 입니다.)

** 보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 하스스톤 팀은 지역별 대회들에서 여러분을 직접 만나볼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HCTStops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