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 여러분의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하스스터디   2296일 전 등록  글 번호: 284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1362084


매머드의 해와 HCT 2017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월드 챔피언십이 곧 열립니다.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될 이번 대회에서는 각 시즌 챔피언십 최강자들과 각 지역의 라스트 콜을 통해 선정된 선수들을 포함하여 총 16명의 선수들이 모여 하스스톤 대회에서 얻을 수 있는 최상의 영예를 놓고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여러분의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HCT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한 선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선수를 응원하세요! 16명의 선수 중 한 사람을 뽑으면 해당 선수의 성적에 따라 카드 팩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응원할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선택은 항상 신중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한 번 선택하면, 결정을 번복할 수 없습니다!

지금 투표 하기

참가만 해도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1 팩을 받을 수 있으며, 선택한 챔피언이 5판 3선승제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때마다 카드 팩을 하나씩 더 받게 됩니다. 만약 선택한 챔피언이 결승전까지 진출하게 되면, 최대 여섯 개의 카드 팩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참가 기념으로 받은 카드 팩 포함). 모든 카드 팩은 월드 챔피언십이 끝난 후, 그 다음 주에 지급됩니다. 투표는 한국 시각으로 2018년 1월 17일 오후 3시 59분에 종료됩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