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하스스톤 덱 검색 기능 강화

  하스스터디   2272일 전 등록  글 번호: 314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덱 이름으로만 검색하던 기능을 덱 이름과 포함된 카드의 이름 또는 능력 등을 포함하여 포괄적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하스스톤 덱 검색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상단 메뉴의 DECKS 메뉴에서도 바로 덱 검색이 가능하도록 적용하였고, 또한 모바일의 경우 사이트 첫 화면에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창을 추가하였습니다.






기존 화면인 덱 현황 조회 및 덱 목록 조회에 있는 검색 기능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강화된 검색 기능은, 예를 들어 알렉스트라자 가 포함된 덱을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키워드로 알렉 까지만 입력하고 조회해도 덱 중에서 알렉스트라자 가 포함된 덱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검색하면!

이렇게 쭈욱 나옵니다. 역시 대부분 법사 덱이네요. 보노보노님 덱도 나오는군요. ㅎㅎ


마찬가지로 상자 라고 검색하면 육식 보물상자 가 포함된 덱을 보실수 있습니다. 밀수업자의 상자 가 포함된 덱도 같이 나오네요~


등록한 덱 이름, 덱 소개 글, 포함된 카드 이름, 설명 등에서 해당하는 키워드가 있다면 검색이 되는 방식입니다.

기존에 덱 현황 조회 화면의 카드 포함/제외 여부 검색 기능과 함께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