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HCT 하계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하스스터디   2108일 전 등록  글 번호: 484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하계 챔피언십에 출전한 16명의 선수 중 한 명을 골라 그 선수의 성적에 따라 보상으로 카드 팩을 받는 ‘챔피언을 선택하세요!'가 돌아왔습니다!

이들 챔피언은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국 및 유럽을 대표하며, HCT 월드 챔피언십에서 자신의 지역을 대표하기 위해 출전했습니다.


[챔피언 그룹 보기]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응원할 챔피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한번 선택한 챔피언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지금 선택하세요!]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2018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HCT)의 첫 시즌 챔피언십 경기가 열립니다. HCT 하계 챔피언십에서 $250,000의 상금과 HCT 월드 챔피언십 출전권을 놓고 경쟁할 열여섯 명의 선수가 확정되었습니다.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이벤트도 돌아옵니다. 좋아하는 선수를 선택해 토너먼트 내내 응원하고 게임 내 보상도 받으세요! 아래 링크에서 참가자, 해설자, 일정 등 하계 챔피언십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기만 해도 마녀숲 카드 팩을 드립니다. 선택한 챔피언이 8강, 4강, 결승에 진출할 때마다 추가 카드 팩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선택한 챔피언이 결승에 진출하면 참여 시 받는 카드 팩을 포함해 총 네 개의 카드 팩을 받게 됩니다. 모든 카드 팩은 하계 챔피언십이 끝난 다음 주에 자신의 계정에 추가됩니다. 챔피언 선택은 6월 27일 오후 11시 59분(태평양 표준시)에 마감됩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