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반격 1주차 정규전 동향

  HearthStudy   1837일 전 등록  글 번호: 704   댓글: 0  추천:1  신고:0  글 수정

어둠의 반격 출시 1주차, 전설~4등급 정규전 전적을 토대로 산정한 승률과 점유율 정보입니다.


출시 하자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사가 다소 주춤하는 분위기입니다. 승률은 3위, 점유율은 2위를 기록했습니다.

아직까진 높은 승률과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지만, 전사 중 가장 인기있는 폭탄전사가 계속 하락세라서 앞으로 어떻게 될 지 예측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반면, 지난주 전사에 이어 두번째 위치를 차지한 도적이 1위로 올라섰습니다.

승률과 점유율이 조금 하락하였지만 그래도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템포도적입니다.


점유율과 승률이 급상승 중인 드루이드가 승률 2위 점유율 3위를 기록했습니다.

토큰드루가 상승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점유율이 높아지면 견제도 많이 받고 하기 때문에 앞으로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출시 2주차의 키를 쥐고 있는 토큰드루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냥꾼은 출시 후 비슷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문냥꾼이 다소 하락하고 있지만, 기계냥꾼과 미드냥꾼이 조금씩 상승하는 양상입니다.


위니흑마의 상승세로 흑마법사가 승률 5위를 기록했습니다.

점유율은 출시 때와 차이가 거의 없는 편니다. 0.1% 상승했군요.

위니흑마의 상승세와 거인흑마의 하락세가 맞물려서 비슷한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술사에게는 아쉬움이 많은 한주였습니다.

승률과 점유율이 모두 하락하며 하위권에 접어들었습니다.

멀록술사의 인기가 반짝하고 떨어지고 있는데 반전이 있을지 이대로 하락할지 다음주를 지켜봐야겠습니다.


출시 후 최하위권이었던 마법사는 용법사와 함께 반등에 성공하였습니다.

아직 하위권이지만 승률이 약 6%, 점유율이 약 2% 상승하였습니다.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을 받는 직업이라 좀 더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성기사와 사제는 사이좋게 최하위권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점유율은 지난번과 비교해서 약 2% 정도 하락했고, 승률은 다소 상승한 상황입니다.

점유율이 너무 낮아지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좀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하겠네요.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