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붐의 폭탄의 정원 축제! - 선술집난투 2019년 4월 3주차

  HearthStudy   1807일 전 등록  글 번호: 705   댓글: 0  추천:1  신고:0  글 수정


박사 붐이 말하길, 토끼랑 알은 이제 지긋지긋하다는군요! 직업을 선택하세요. 박사 붐이 당신의 덱에 몇 가지 선물을 넣어두었습니다!


개요

폭탄의 정원 축제와 함께 나온 선술집난투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도 안내 페이지가 있습니다.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2938508)

덱 생성없이 직업만 선택하면 난투가 바로 시작됩니다.

처음 시작하면 귀족의 정원 알이 각 전장에 나와있습니다. 부화하면 폭탄로봇 이 됩니다.

특별한 로봇 3개가 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8~20일 기준 직업별 승률 및 점유율




폭탄의 정원 축제가 시작됩니다!



선술집은 귀족의 정원 축제 기간과 마찬가지로 꾸며지고, 하스스톤 영웅들은 축제 분위기에 젖어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의 봄 축제와는 다릅니다.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등장과 함께 흉포한 땜장이 박사 붐이 올해 축제를 오염시켰기 때문이죠!


폭탄의 정원 축제 기간은 4월 18일~22일입니다. 상세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신규 선술집 난투!


박사 붐에 따르면, 이번 축제를 위해 어마어마한 위력의 폭발물을 몇 트럭이나 준비했다고 합니다. 올해 폭탄의 정원 축제 기간 동안 선술집 난투에서 귀염뽀짝 알 폭탄을 가지고 노세요. 단, 썩은 알이 있을지도 모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직업을 선택하고 대기열에 등록하면, 하수인과 마법, 그리고 (박사 붐의 도움으로) 난장판으로 가득한 덱을 만들어 드립니다. 음흉한 박사가 덱마다 사악한 알로봇들을 숨겨 놓았습니다. 이 로봇들이 게임에 폭발적인 결과를 불러오겠죠. 이 난투에 등장하는 로봇은 다음과 같습니다.


콰쾅로봇: 죽음의 메아리: 전설 하수인을 소환합니다. 그 하수인에게 속공을 부여합니다.

과광로봇: 합체, 도발, 죽음의 메아리: 1/1 폭탄로봇을 셋 소환합니다.

파멸로봇: 전투의 함성과 죽음의 메아리: 모든 하수인에게 5의 피해를 줍니다.


접속 보상

새로 선보이는 난투와 함께, 축제 기간에 접속하시는 분께 황금 기계 알 2장과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2개를 드립니다!



폭탄의 정원 축제 기간은 4월 18일~22일입니다. 폭발적인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스크린샷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