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졸개 - 선술집난투 2019년 5월 2주차

  하스스터디   1814일 전 등록  글 번호: 727   댓글: 1  추천:1  신고:0  글 수정


잔.악.무.도.가 졸개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뛰어난 졸개가 될 자격이 있나요? 당신이 따르고 싶은 악당을 선택하고 추가 효과를 얻으세요!


개요

최초 등장한 선술집 난투입니다.

특별한 영웅 능력을 가진 영웅을 선택하면 덱 생성없이 난투가 바로 시작됩니다.

선술집 난투 세 번 완료 퀘스트가 주어집니다.

멀리건 후 첫 번째 턴에서 따르고 싶은 악당을 선택하여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 능력

추 씨(전사) - 폭발물(비용 1) : 영웅 능력 상대편의 덱에 폭발물을 섞어 넣습니다.  즉석 폭탄 

촛불수염(도적) - 돌진!(비용 1) : 영웅 능력 하수인에게 돌진을 부여합니다.

마이라 로트스프링(도적) - 네크리움 주입(비용 2) : 영웅 능력 무작위 아군 하수인의 죽음의 메아리 능력을 발동시킵니다.

타락한 조지(성기사) - 신앙(비용 2) : 영웅 능력 내 하수인들에게 천상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인간사냥꾼 아이반(사냥꾼) - 덫 놓기(비용 2) : 영웅 능력 내 덱에 있는 무작위 비밀을 시전합니다.

부두장인 벡스(도적) - 혼돈의 토템 : 지속 영웅 능력 모든 전투의 함성죽음의 메아리 능력이 2번 발동합니다.

음유시인 러셀(도적) - 유혹의 선율(비용 2) : 영웅 능력 공격력이 2 이하인 적 하수인을 가져옵니다.

세피라 더스크탈론(드루이드) - 뒤얽힌 분노 : 지속 영웅 능력 상대편이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내 덱에서 주문을 뽑습니다.

라에스 고스트송(사제) - 극심한 모독(비용 1) : 영웅 능력 모든 하수인에게 피해를 1 줍니다. 하나라도 죽으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효과

하가사의 졸개 되기 : 내 턴이 끝날 때, 무작위 아군 하수인을 비용이 (1) 높은 무작위 하수인으로 변신시킵니다.

박사 붐의 졸개 되기 : 모든 아군 하수인에게 "죽음의 메아리: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1-2 줌"을 부여합니다.

토그왜글의 졸개 되기 : 내가 하수인을 낸 후에 동전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부인 라줄의 졸개 되기 : 내가 주문을 시전한 후에, 상대편 손에 있는 카드를 무작위로 복사하여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스크린샷







댓글[1]
  • 내 이미지
    내 등급
    2019-05-11 19:46:59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123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