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업데이트 – 10월 9일 – 울둠의 공포

  하스스터디   1633일 전 등록  글 번호: 823   댓글: 0  추천:1  신고:0  글 수정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3174811/10-9


새로운 하스스톤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할로윈 축제 "울둠의 공포" 이벤트와 야생 카드 일부가 일시적으로 정규로 돌아오고, 열정적인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을 위한 초상화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 - 울둠의 공포!


영웅들이여, 횃불을 챙기고 투구를 꽉 붙들고 계세요. 저주받은 기사가 울둠의 무덤들에 침투하여 강력한 유물로 무장하고는 잔.악.무.도.와 탐험가 연맹 사이의 싸움에 끼어듭니다! 울둠의 공포 이벤트는 10월 9일인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어떤 사건들이 일어나는지 알아볼까요?




1주 차: 잔.악.무.도.와 귀신 들린 사원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악당들과 함께 울둠의 강력한 우두머리들이 득실거리는 귀신 들린 사원을 헤쳐 나가세요! 빠른 시간 내로 사원을 돌파하면 보상이 기다립니다!

보상

던전을 1시간 내에 완료하면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0분 내에 완료하면 황금 일반 고대의 비밀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2주 차: 탐험가 연맹과 귀신 들린 사원

잔.악.무.도.가 실력을 보였으니, 이번엔 리노와 탐험가 연맹이 귀신 들린 사원을 탐험합니다. 새로운 적들과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보상

던전을 1시간 내에 완료하면 황금 일반 사원 광전사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40분 내에 완료하면 황금 희귀 관대한 미라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3주 차: 귀신 들린 회전목마

하수인들이 돌고 또 돕니다! 이 선술집 난투에서는 하수인들이 계속해서 전장에서 위치를 바꿉니다. 저주받은 기사의 공포마들 사이에서 말이죠!

보상

공포마를 100회 소환하면 어둠의 반격 카드 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중 직업 투기장:


이중 직업 투기장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돌아왔습니다! 울둠의 공포 기간 동안 투기장을 시작하면 영웅을 선택한 후에 영웅 능력을 별개로 고를 수 있고, 덱을 만들 때 중립 카드와 더불어 두 직업의 카드가 제시됩니다.

- 해당 이벤트가 시작될 때 투기장을 진행 중인 플레이어들은 진행 중인 투기장이 종료되지만 투기장 입장권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 모든 플레이어들이 이중 직업 투기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가 시작된 후 2주 내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주마다 1회씩 투기장 입장권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연합과 연맹 묶음 상품


연합 묶음 상품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소식이 잠잠해졌다고 느끼셨다면 다시 생각해야 할 겁니다! 대악당 라팜이 졸개들을 시켜 연합 묶음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어둠의 반격 카드 팩 20개와 어둠의 반격 무작위 전설 카드 1장을 할인된 가격인 20,000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연맹 묶음 상품

잔.악.무.도.에 대적하는 탐험가 연맹도 가만히 있을 순 없죠. 그래서 연맹 묶음 상품도 출시됩니다!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 20개와 울둠의 구원자 무작위 전설 카드 1장을 할인된 가격인 20,000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덤의 보물들


이번 패치부터 다음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23장의 야생 카드가 부활하여 정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새로워진 하스스톤을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이 카드들은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지급되지만 제작하거나 마력 추출할 수는 없습니다. 덱에 바로 넣어서 여러 가지 전략을 시험해 보세요. 이 카드들은 "이벤트" 카드로 구분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만 지급되고 수집품에 영구히 추가되지는 않습니다. 해당 카드들의 보유 유무에 관계 없이 지급됩니다. 하지만 이벤트가 끝나면 지급된 카드들은 회수됩니다.


카드 목록:

드루이드:

천공의 교감 잊힌 왕 쿤 

천공의 교감 

잊힌 왕 쿤 

마법사:

나불대는 책 불꽃꼬리 전사 

나불대는 책 

불꽃꼬리 전사 

성기사:

수수께끼의 도전자 앙갚음 

수수께끼의 도전자 

앙갚음 

사냥꾼:

실탄 장전 야생의 부름 

실탄 장전 

야생의 부름 

주술사:

진화 심연의 괴수 

진화 

심연의 괴수 

도적:

수집가 샤쿠 칼잡이 강도 

수집가 샤쿠 

칼잡이 강도 

사제:

빛폭탄 볼진 

빛폭탄 

볼진 

흑마법사:

임프 두목 어둠을 등지다 

임프 두목 

어둠을 등지다 

전사:

바리안 린 블러드후프 용사 

바리안 린 

블러드후프 용사 

중립:

타락자 느조스 실바나스 윈드러너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전시 관리인 제왕 타우릿산 

타락자 느조스 

실바나스 윈드러너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전시 관리인 

제왕 타우릿산 



1,000승 초상화 보상


열정적인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업적을 나타낼 수 있는 시간이 왔습니다! 한 직업으로 1,000승을 달성하면 새로운 초상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이전에 달성한 승수도 소급 적용됩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