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전장 플레이 팁을 공유해 보세요!

  하스스터디   1633일 전 등록  글 번호: 837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 하스스톤 유튜브 구독 이벤트 **

하스스톤의 새로운 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 '전장'의 사전 체험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스스톤 대표 스트리머들의 전장 플레이 팁을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하스스톤: 전장을 플레이 해본 후, 나만의 팁을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아래 응모 링크에서 정보를 남겨주신 구독자 모두에게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1개)’을 증정해 드리며,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전장 키아트 액자',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마우스 패드‘, ‘하스스톤 노트‘를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1.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를 구독!

2. 영상 댓글로 하스스톤: 전장 플레이 팁을 공유!

3. 아래 링크에서 정보 입력!  http://bit.ly/32fib91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bit.ly/2PY2oZX


** 이벤트 기간 **

11월 6일(수) ~ 11월 20일(수)


** [하스스톤 경품] 당첨자 발표 **

11월 27일(수)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의 커뮤니티 탭을 통해 발표될 예정


* 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1개)는 11월 29일(금)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11월 6일 오전 3시부터 용의 강림 예약 구매 묶음 상품을 구매하거나,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보유하고 있거나, 혹은 블리즈컨에 참석한 분들은 1주일 동안 전장을 사전 체험할 수 있습니다.

11월 13일 오전 3시에 사전 체험 기간이 끝나면 이어서 오픈 베타가 진행되어 누구나 전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