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축제가 돌아옵니다!

  하스스터디   1576일 전 등록  글 번호: 846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3239988


겨울맞이 축제의 보드라운 눈송이가 다시금 선술집에 내려앉고 있네요. 자, 아늑한 난로 근처에서 따뜻한 차를 마시며 하스스톤 축제를 흥겹게 즐겨보세요! 스톰윈드와 오그리마의 눈 덮인 지붕 아래에서 상대와 대결하며 서로 겨울 인사를 건네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장식품으로 달라란을 장식하세요!


올해 겨울맞이 축제는 12월 12일 오전 3시부터 12월 31일까지 열리며, 이 기간에 달라란에 있는 마법의 첨탑을 단장하시면, 여러분을 위한 선물로 겨울맞이 축제 간식 카드 뒷면을 드립니다!



아낌없이 주는 계절이 왔습니다. 하스스톤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겨울맞이 축제 묶음 상품을 선물해 보세요! 새로운 드루이드 영웅인 귀부인 고목껍질이 포함된 겨울맞이 축제 묶음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묶음 상품은 12월 20일~1월 7일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25,000 배틀코인이며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녀숲 카드 팩 6개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6개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6개

어둠의 반격 카드 팩 6개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 6개

귀부인 고목껍질 드루이드 영웅과 카드 뒷면

- 혹시 티란데에 대해 궁금하다면, 곧 티란데 영웅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번 주 금요일에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스톰윈드와 오그리마에서 행복한 겨울맞이 축제를 즐기세요. 그럼, 선술집에서 뵙겠습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