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봇 애니메이션] 하스스톤: 전장편 제 4화 – 업그레이드

  HearthStudy   1585일 전 등록  글 번호: 859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여러분의 친구 카봇이 이 바텐더 밥 성우님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카봇에게서 하스스톤: 전장의 업그래이드에 대해 배우세요!


하스스톤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 하스스톤: 전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장에서 여러분은 하스스톤의 익숙한 영웅 중 하나가 되어, 하수인을 고용하여 전장을 장악하고 단 한 명의 승자가 정해질 때까지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전장은 하스스톤 계정이 있는 모든 분께 무료로 제공되며, 퀘스트, 골드로 구매, 묶음 상품, 이벤트 등 방법에 상관없이 최신 하스스톤 확장팩 카드 팩을 획득한 플레이어 분들께 특정 전장 보너스 콘텐츠를 드립니다! 


전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 에서 확인하세요.


* 해당 영상은 11월 20일 전장 업데이트 이전에 제작된 영상으로 현재의 영웅 목록 및 능력치와 다를 수 있으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목소리 출연: 이창민 성우님 (바텐더 밥)


용의 강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DescentOfDragons.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구독하기: http://bit.ly/2JWbCUk

•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https://playhearthstone.com/ko-kr/


 하스스톤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놀랄 만큼 쉽고 믿기 힘들 만큼 재미있는 무료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해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하수인을 소환하고,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전설적인 전략이 가득한 전투에서 지휘해 보세요.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