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크론드의 부활 - 16.2 패치 노트 - 1월 22일

  하스스터디   1550일 전 등록  글 번호: 869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3239995/16-2-1-22


대악당 라팜의 극악한 계획이 마침내 드러납니다. 악의 연합 잔.악.무.도.에 합류하여 갈라크론드가 파괴를 일삼는 걸 도와주시겠습니까? 아니면 탐험가 연맹과 함께 세계를 구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잡아보시겠습니까? 선택을 하고 마지막 대결을 준비하세요!


이번 업데이트로 하스스톤의 새로운 1인 모험이 출시되고, 다양한 콘텐츠와 전장의 밸런스 변화 등이 적용됩니다. (새로운 영웅도 둘이나 있고요!)


갈라크론드의 부활: 제1장 – 지금 출시!


갈라크론드의 유해를 찾는 여정은 노스렌드의 얼어붙은 해안에서 시작됩니다. 잔.악.무.도. 임무의 첫 번째 장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수집 가능한 3장의 카드가 포함된 탐험가 연맹의 임무 제1장은 7,000배틀코인 또는 700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갈라크론드의 부활을 전부 즐기시길 원한다면, 모험 전체를 20,000배틀코인에 구매해 보세요. 모든 임무를 플레이하며 35장의 새로운 카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제1장과 새로운 카드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지금 구매하기


하스스톤 전장 업데이트

새로운 영웅:


티리온 폴드링:

- 명예로운 전투원들: [비용 1] 종족값이 없는 내 하수인들에게 +1/+1을 부여합니다.

밀하우스 마나스톰:

- 폭풍 마나: [지속 영웅 능력] 하수인의 구매 비용이 2골드가 됩니다. 새로고침 비용이 2골드가 됩니다. 2골드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새로운 하수인:


악마 간수: [악마] 공격력 3, 생명력 3

- 도발, 죽음의 메아리: 1/1 임프를 소환합니다.

악독한 시종: [악마] 공격력 2, 생명력 1

- 죽음의 메아리: 무작위 아군 하수인에게 이 하수인의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추가 변화:

공허방랑자: 하수인 목록에서 제거됐습니다.

황금 잽 슬라이윅: 질풍이 광풍으로 변경됐습니다.

핀리 므르글턴 경: 영웅 목록에서 제거됐습니다.

- 참고: 핀리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영웅 능력과 함께 돌아올 것입니다.


추가 통계치:

추가 통계치에 하수인 기록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최근 5회의 전장에서 플레이한 하수인 조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리 혹은 패배하기 직전의 고용 단계 기준)


점수판:

점수판에서 상대 위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어느 종족의 하수인들을 주로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여러 종족의 하수인들을 동일한 수로 보유하고 있다면 "혼합"으로 표시됩니다.


게임 내 대전 상대 검색 변경

전장에서 전투할 상대를 선택하는 알고리즘을 조절했습니다. 더는 3회의 전투 내에 동일한 플레이어나 켈투자드를 2회 이상 만나지 않습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만 생존한 상황은 제외)

- 참고: 이 변화는 16.2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지만, 차후에 있을 서버 쪽 업데이트 때 적용됩니다.


게임 향상 및 오류 수정

하스스톤을 iPad에서 플레이할 때 클라이언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될 수 있는 여러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마이라의 불안정한 원소와 알록달록기계는 이제 발드리스 펠고지를 사용한 후에 정상적으로 손 패를 가득 채웁니다.

수정핵을 사용한 후 복사되는 하수인들의 강화 효과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전장 개선

손에서 하수인을 낼 때 하수인 생성 애니메이션이 비활성화됩니다.

고용 단계에서 하수인을 드래그하는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독성 효과의 애니메이션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화면이 흔들리는 정도가 감소했습니다.

하수인의 "휴식" 애니메이션(Zzz)이 비활성화됐습니다.


전장 오류 수정

점수 화면에서 +0 평점이 비정상적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수인을 빠르게 내거나 옮길 때 위치가 바뀌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로고침한 직후에 밥의 선술집의 하수인을 클릭하면 해당 하수인과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손이 확대된 동안 전장의 버튼을 누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하수인을 터치하면 공중에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잽 슬라이윅이 올바른 대상을 공격하기 전에 도발 하수인을 공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참고: 이로 인해 자동 방어 매트릭스 등의 비밀이 잽의 실제 대상이 아닌 도발 하수인에게 발동했었습니다.

새로고침한 직후에 하수인을 구매하면 하수인들의 등장 대사가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구원으로 부활한 하수인이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브란 브론즈비어드와 황금 브란 브론즈비어드의 효과가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남작 리븐데어와 황금 남작 리븐데어의 효과가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관전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선택 단계에서 영웅 능력을 의도치 않게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기록에서 켈투자드에게 준 총 피해에 하수인으로 준 피해가 정상적으로 포함됩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