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갤러리 화면 개선 (직업별 구분 및 정렬 추가)

  하스스터디   2427일 전 등록  글 번호: 134   댓글: 0  추천:1  신고:0  글 수정

안녕하세요. 하스스톤 스터디 하스스터디 입니다.

neor**** 분께서 보내주신 개선사항을 토대로 기능 추가를 완료하였습니다.


하스스톤 카드 갤러리 화면에 직업별로 구분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카드들이 나오는 박스 상단 왼쪽에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기존에는 무조건 비용 순서로 조회되었는데, 직업별로 조회 여부를 최우선으로 체크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직업별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직업별 O로 바꾸면 아래와 같이 구분하여 조회됩니다.




가운데 버튼은 비용 순서 또는 평점 순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어서 오른쪽 버튼은 가운데 버튼으로 선택한 비용 또는 평점을 기준으로 내림차순, 오름차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내 차순으로 나오도록 설정하였습니다.


화면이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카드 아이콘 보기를 기본으로 하였습니다.

직업별 구분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구분되서 조회가 됩니다.



또한, 직업별로 조회할 때는 오른쪽 하단에 직업 아이콘으로 퀵뷰 버튼으로 바뀌도록 하였습니다.

퀵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직업 카드로 이동하게 됩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단 전체 카드가 공개되기 전에 화면을 개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래 링크는 직업별로 바로 조회가 가능한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단 카드 갤러리 주소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hearthstudy.com/cards/category/FRO?sort=class


다시 한번 의견 보내주신 neor**** 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스스터디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문의 또는 건의사항 있으시면 메일, 댓글, 블로그 등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충분히 검토하여 사이트 운영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요청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