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별 덱 목록 바로가기

최근 덱 상성

Deck Matchup

2~3일간 정규전 전적 기준, 점유율 높은 최대 16개 덱 대상

댓글[16]
  • 내 이미지
    내 등급
    수교오빠 2018-06-06 16:20:32 공감 1 | 답글 | 신고

    징지벌 대체 없나여?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06-18 22:08:02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솔직히 칼줘용도 써봤는데 징지벌 있고없고 차이 많이남 커스텀이 아니라 코어카드같음..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06-06 20:04:10 공감 1 | 답글 | 수정 | 신고

    칼줘용 어떠심?

  • 내 이미지
    내 등급
    이크명 2018-06-28 21:26:57 공감 1 | 답글 | 수정 | 신고

    어제 무클라떠서 갈까했는데 무클라 쓰는덱이있네?개꿀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08-24 16:58:38 공감 1 | 답글 | 수정 | 신고

    발광로봇 씀?

  • 내 이미지
    내 등급
    타릿 생성기 왜 안씀 ? 2018-09-22 16:52:03 공감 2 | 답글 | 수정 | 신고

    타림 안쓰다니 무엇 ?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09-23 14:09:57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홀수인데 뭔 타림이야ㅋㅋㅋㅋㅋ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10-03 19:00:49 공감 1 | 답글 | 수정 | 신고

    타림생성기라니 바위언덕 수호병말씀하시는듯합니다.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10-10 20:03:30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ㅉㅉ..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10-28 15:31:32 공감 1 | 답글 | 수정 | 신고

    솔직히 깔깔이 너프되고 혈기사 필요없지 않음? 차라리 침묵이 더 났지 않나요?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ㅇ 2018-11-01 01:36:55 공감 -1 | 답글 | 수정 | 신고
    이게 왜 1티어냐 개 병신덱인데
  • 내 이미지
    내 등급
    smh 2018-12-14 14:35:43 공감 1 | 답글 | 수정 | 신고

    ㅋㅋ 아만보는 잠이나 자러가라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8-12-30 23:38:28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이덱이 왜 1티어덱인가요? 운영은 어덯게하는거길래 하린이라 한번 적어봅니다 ㄷㄷ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9-01-17 14:56:59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이덱래알개좋음

    이덱쓰면최소15등급찍음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9-02-09 13:58:34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최소 15가 아니라 5등급인듯

  • 내 이미지
    내 등급
    익명 2019-02-23 19:21:42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바언수 ㄹㅇ 타림 생성기 타림아니면 질리악스는 무조건 나오는거 같음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